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키스오브라이프, 설날 맞은 한복 자태 "행복한 연휴 보내길"

  • 김노을 기자
  • 2026-02-16
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병오년 설날을 맞아 고혹적인 한복 자태를 공개했다.

16일 공개된 사진 속 KISS OF LIFE 멤버들은 무대 위 강렬한 카리스마를 잠시 내려놓고 전통 한복의 정갈한 미(美)를 완벽히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멤버들 특유의 산뜻하고 건강한 에너지가 단아한 매력과 어우러지며 대중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안겼다.

멤버들은 "지난 한 해 동안 보내주신 많은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새해에도 더 좋은 음악과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설 연휴에는 바쁜 일상을 잠시 내려놓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나누며 행복한 추억을 만드셨으면 좋겠다"고 다정한 인사를 건넸다.

KISS OF LIFE는 올해 그 어느 때보다 바쁜 행보를 예고하고 있다. 먼저 오는 3월 28일 서울 공연으로 아시아 팬미팅 투어 'DEJA VU'의 포문을 연다. 이번 투어는 한국을 비롯해 일본, 대만, 태국 등 아시아 4개국 방문을 확정 지었으며 멤버들은 다채로운 무대와 이벤트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 더욱 깊게 교감할 계획이다.

팬미팅의 열기는 새 앨범으로 이어진다. KISS OF LIFE는 4월 컴백을 공식화하고 앨범 발매를 위한 막바지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아시아 투어와 컴백 준비를 병행하는 강행군 속에서도 멤버들은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S2엔터테인먼트 측은 "팬미팅 투어로 글로벌 팬들을 직접 만나는 동시에,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담은 4월 신보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며 "KISS OF LIFE가 그려갈 활발한 활동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노을 기자 | kim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