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재혼' 최정윤, ♥남편과 웨딩 화보 공개 "딸이 아빠만 찾아"[스타이슈]

  • 안윤지 기자
  • 2026-02-12
배우 최정윤이 재혼 사실을 밝힌 가운데 웨딩 화보도 공개했다.

최정윤은 1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투잡 뛰는 최정윤'을 통해 "여러분께 이야기할까 고민 많이 했어요 (+최정윤 재혼썰, +친구들과 토크 파티)"란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최정윤은 자신의 웨딩 화보를 친구들에게 보여주며 "나는 어쨌든 두 번 찍지 않나. 사람들이 첫 번째 찍은 거보다 지금이 훨씬 예쁘다더라"고 말했다. 이어 "나이도 몇 살이냐. 49세 때 찍은 거다. 난 잔소리를 안 한다. 지우가 다 한다"라고 털어놨다.

친구들이 "너무 잘 나왔다"라고 하자, 최정윤은 "얘는 나를 안 본다. 나를 안 찾는다"라고 토로했다.

또한 그는 "지우가 너무 좋아해서 난 만족이다. 어딜 나가면 아빠 손부터 잡는다. 내 손은 안 잡는다. 두 사람의 뒷모습을 바라보는데 너무 좋다"라며 "오늘도 둘이 나가 놀러 갔다. 마음이 편안해졌다. 근데 반응은 모른다. 다른 건 모르겠지만 이번 거는 조금 신경 쓰인다. 내가 쑥스러운 거 같다"라고 속내를 전했다.

한편 최정윤은 지난 2011년 이랜드 그룹 부회장의 장남이자 그룹 이글파이브 출신 윤태준과 결혼했으나 2022년 이혼했다. 두 사람은 슬하에 딸을 뒀다. 이후 그는 재혼 사실을 깜짝 고백했다.
안윤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