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둘째 출산' 이시영, 킬리만자로 오른 후 "정말 잘한 일..소원 이뤄지길"

  • 안윤지 기자
  • 2026-02-11
배우 이시영이 둘째 출산 후 킬리만자로를 올랐다.

이시영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킬리만자로 브이로그 업로드됐다. 지금까지 제 유브중에서 제일 재미있는 거 같다"라고 말했다.

그는 "역시 좋은사람들과 함께하니 영상도 처음부터 끝까지 행복하기만 하다. 뭔가 벌써 추억이면서 한편의 드라마 같기도 하고 보면서 또 훌쩍훌쩍했다"라며 "긍정왕 홍철오빠와 끈기왕 은비와 함께하는 킬리만자로 일기 꼭 함께해달라"고 전했다.

이어 "보시는 모든 분들이 이 기운을 받아서 올 한해 행복만 하기를 기도하겠다"라며 "정말 제 인생 버킷리스트였는데 다녀와 보니 정말 정말 잘한 일 같다"라고 털어놨다.

또한 "인생에 한 번 기회가 되신다면 정말 꼭 가보시면 좋을 거 같다. 앞으로 가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도 보시면 좋을 듯 하다. 열심히 찍기도 하고 설명도 해봤다"라며 "다시 한번 마음을 담아... 킬리만자로에서 빌고 온 소원들이 이루어지길"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시영은 지난 2017년 9월 요식업 사업가와 결혼했으며, 4개월 만인 이듬해 1월 아들을 낳았다. 이시영은 결혼 8년 만인 지난해 초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조정신청서를 제출하며 파경 소식을 전했다.

그는 이혼 이후 전남편 동의 없이 냉동 배아를 이식, 둘째를 임신했다고 밝혔으며 지난해 11월 딸을 출산했다.
안윤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