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튜넥스, 첫 미니 '셋 바이 어스 온리' 예판 시작..데뷔 기대감 고조

  • 허지형 기자
  • 2026-02-11
신인 보이그룹 튜넥스(TUNEXX)가 특별한 피지컬 앨범으로 데뷔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11일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튜넥스(인후, 동규, 타이라, 성준, 제온, 시환, 아틱)의 첫 번째 미니앨범 '셋 바이 어스 온리(SET BY US ONLY)' 피지컬 앨범 2종에 대한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이어 이날 오후 4시부터는 '셋 바이 어스 온리' 플랫폼 버전에 대한 예약 판매도 오픈된다.

튜넥스는 오는 3월 3일 '셋 바이 어스 온리'로 정식 데뷔한다. 이런 가운데 음원과 더불어 두 가지 버전의 패키지 앨범과 플랫폼 버전까지 총 3종 앨범이 출시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셋 바이 어스 온리'는 세상이 요구하는 규칙과 정의를 잠시 멈추고, 우리가 원하는 대로, 우리가 느끼는 대로, 우리만의 속도와 감각으로 세계를 세팅하는 순간을 담은 앨범이다. 튜넥스의 여정의 시작점을 기록한 첫 번째 앨범으로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의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타이틀곡 '내가 살아있다는 증거'를 포함해 '100%', '옵세스드(Obsessed)', '트웬티 썸띵(Twenty Something)' 등 총 4곡으로 구성돼 있어 다채로운 음악성을 만날 수 있다. 일렉트로닉 힙합, R&B, POP ROCK을 아우르는 튜넥스의 스펙트럼이 기대된다.

이에 본 앨범에는 어떤 다양한 비주얼과 콘셉트로 튜넥스의 독창적인 매력을 담아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튜넥스의 미니 1집 '셋 바이 어스 온리'는 오는 3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허지형 기자 | geeh20@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