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 그룹 걸스데이 멤버 겸 배우 유라가 '환승연애4' 포상 휴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10일 유라는 개인 SNS에 "내 사랑 환연 기석, 예원 언니♥ 너무 행복했다. 꿈이었나요 흑. 용진 오빠 어디있나요"라며 사이먼 도미닉, 김예원과 함께 찍은 셀카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유라, 사이먼 도미닉, 김예원은 지난달 '환승연애4' 포상 휴가로 떠난 베트남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모습. 세 사람은 '환승연애' 시즌1부터 시즌4까지 연달아 호흡을 맞춰온 만큼 서로를 향해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글로벌 팬들에게 훈훈함을 안겼다.

또한 이를 본 '환승연애4' 출연자 정원규가 "환연 패널 최고♥"라는 댓글을 남겨 화제를 모았다. 이번 베트남 푸꾸옥 포상 휴가는 '환승연애4' 출연진 없이 제작진과 패널들만 떠났다. 이용진은 참석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티빙 오리지널 예능 '환승연애'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2021년 6월 시즌1을 시작으로 공개와 동시에 연애 예능 판도를 뒤바꾼 '환승연애'는 2022년 7월 시즌2, 2023년 12월 시즌3, 2025년 10월 시즌4를 선보이면서 티빙 오리지널 장수 예능으로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