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허경환 "유재석 함부로 부르지 마..'유퀴즈' MC 면접 결과 몰라"(아근진)[★밤TView]

  • 안윤지 기자
  • 2026-02-09
'아니근데진짜' 코미디언 허경환이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언급했다.

9일 방송된 SBS 예능 '아니 근데 진짜'에서는 전소민, 곽시양, 허경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탁재훈은 전소민에게 "듣기론 내 팬이라고 하는 데 어디가 좋나"라고 물었다. 전소민은 "개그 코드를 좋아한다"라고 답했다. 탁재훈은 "팬과 이성적 호감을 구분하나", "살면서 친한 오빠를 좋아해 본 적 있나" 등 질문을 쏟았다.

그러자 전소민은 "있긴 있는데 혼자 좋아했다"라고 애매한 답을 내놨다. 탁재훈이 "짝사랑? 그러면 나한테도 짝사랑이었나. 사람 헷갈리게 하지 마라. 나 이런 거 싫어한다. 질질 끄는 거"라고 적극적으로 나서자, 전소민은 "누군가가 이렇게 적극적으로 얘기하는 게 처음이다"라고 설레었다.

이후 허경환이 게스트로 출연하자, 탁재훈은 "경환이 너 얼마 전에 재석이한테 붙지 않았어?"라고 의아해했다. 허경환은 "그분의 이름 함부로 부르지 말라"고 단언했다.

이상민은 개그에 실패한 허경환에 "이런 너를 재석이 형은 왜 픽한 거냐"라고 장난쳤다. 그러면서 "카이가 팔로워만 1400만명이다. 함부로 하지 마라"고 했다. 허경환은 "근데 여기 왜 있나. 진짜 궁금하다"라고 묻자, 카이는 "나도 가끔 그런 생각 한다. 성수이지 않나. 옆이 SM 사옥이다. 거기 50층이 넘는다. 근데 여기 캐비닛이 이게 뭐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카이는 "형 얼마 전에 유퀴즈 대국민 면접해 보지 않았나. MC 된 거냐. MC인 줄 알고 갔다던데"라고 물었다. 허경환은 "회사에서 MC로 섭외된 줄 알았다. 면접은 언제 결과 발표날 지 모르겠다"라며 "MBC 예능 '놀면 뭐 하니'는 목요일 시간 비워두고 부르면 간다. 근데 여기는 조금만 비비면 들어갈 거 같다"라고 털어놨다.

한편 '아니 근데 진짜'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안윤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