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다니엘이 글로벌 애니메이션 '메가레이스의 전설' OST를 제작했다.
강다니엘은 '메가레이스의 전설' OST 기획부터 가창, 작곡, 사운드 디자인, 감정선 설계까지 모든 과정을 주도하며 완성했다.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프로젝트인 만큼, 이번 OST는 국내를 넘어 전 세계 관객에게 강다니엘의 음악적 매력이 전달될 것으로 기대된다.
'메가레이스의 전설(LEGEND OF MEGA RACE)'은 'NUTJOB' 시리즈로 할리우드 박스오피스 2위 기록을 세운 3D 애니메이션 제작사 레드로버의 신작이다. 미래 도시를 배경으로 시공을 초월하며 레이싱과 SF, 성장 서사를 결합한 패밀리 애니메이션 작품이다. 올해 한국, 미국을 비롯해 전 세계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
강다니엘은 프로듀서 BIBLEIN과 함께 OST 작업을 진행해왔다. 단순히 장면을 채우는 배경 음악이 아닌, 영화의 속도감, 도시의 온도, 인물의 감정을 음악으로 번역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레이싱이라는 장르적 쾌감, 도시를 질주하는 시선, 그리고 그 안에서 살아가는 인물의 내면을 트랙에 풀어냈다.
강다니엘이 프로듀싱과 가창에 참여한 '메가레이스의 전설'의 OST는 올해 극장 개봉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며, 전 세계 유통은 글로벌 인터렉티브 테크놀로지스(나스닥:GITS)가 맡는다. GITS는 마스터레코딩에 대한 관리 및 활용 권한, 그리고 전세계 유통, 사용 및 상업적 발매·프로모션 권한을 가지고 플랫폼 패닝(Faning)을 통하여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