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풍자, 27kg 감량 후 열흘 방심하자 요요.."다시 식단하는 중"[풍자테레비]

  • 김나연 기자
  • 2026-02-03
방송인 풍자가 27kg 감량 후 다시 식단 관리에 열중하고 있는 근황을 밝혔다.

2일 유튜브 채널 '풍자테레비'에는 '영하-26도 혹한기캠핑 설산에서 조개구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풍자는 추위 속에서 조개구이를 먹은 뒤 디저트로 딸기를 먹었다. 그는 "다이어트할 때 이렇게 과일 먹는 게 좋진 않다고 한다. 근데 다이어트고 뭐고 먹고 싶어서 사온 거다. 저 원래 블루베리를 안 먹었는데 다이어트하면서 블루베리에 빠졌다. 어쩔 수 없이 술 먹을 때 술 안주로도 좋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지금 눈앞에 라면이 하나 있는데 참는 걸로 하겠다. 댓글에 '다이어트 해가지고 많이 안 먹는 거 같다. 더 먹어줬으면 좋겠는데'라는 글들이 많다"며 "먹을 때는 확실히 먹지 않냐. 중요한 건 먹을 게 라면밖에 없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저도 좀 (살을) 빼야 한다. 제가 살을 잘 빼다가 열흘 정도 먹고 싶은 거 다 먹었는데 바로 살이 찌더라. 최근에 다시 식단하고 있는 상황이다. 딸기가 라면보다는 나을 거다"라고 말했다.

한편 풍자는 최근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현재 기준 27kg가 빠졌다. 숨은 조력자가 한혜진 언니다. 항상 식단도 자문 구하면 알려주고, 운동도 언니가 소개시켜줬다"고 밝힌 바 있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