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H.O.T. 멤버 토니안이 현재진행형 존재감을 다시 한번 각인시켰다.오픈 마켓 G마켓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일 H.O.T. 멤버 토니안, 강타, 문희준, 장우혁, 이재원이 완전체로 뭉친 광고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토니안은 H.O.T.가 1996년 발표한 히트곡 '캔디'(Candy)를 센터에서 이끌며 완벽한 무대를 완성했다.
특히 토니안은 격렬한 안무에도 흔들림 없이 프로페셔널한 무대 매너와 표정 연기로 더욱 감탄을 자아냈다.
토니안의 빛나는 존재감에 팬들은 물론 대중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토니안이 센터로 나선 해당 영상은 공개된 지 하루만에 조회수 88만 회를 돌파했으며 누리꾼들은 "역시 토니안은 토니안이다" "토니안이 진정한 캔디 보이" "냉동 인간이란 말은 이럴 때 쓰는 것" "토니안이 지마켓 감다살 제대로 살려줬다" 등 반응을 보였다.한편 토니안은 1996 H.O.T. 1집 앨범'[We Hate All Kinds Of Violence'으로 가요계 데뷔한 후 '전사의 후예' '아이야!' '열맞춰!' '늑대와 양' '빛'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했다.
뿐만 아니라 SBS '미운 우리 새끼'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무대 위 카리스마와 상반되는 소탈하고 편안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