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네이션스 목자의 기도원이 예능 프로그램 '히든아이' 70회 방송금지 가처분을 신청했다. MBC플러스는 올네이션스 목자의 기도원 측이 26일 방송 예정인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히든아이' 70회에 대한 방송금지 가처분을 법원에 신청했다고 밝혔다.
'히든아이'는 범죄 분석 코멘터리쇼를 표방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70회에서는 1999년 만민중앙교회 신도들이 방송국을 점거해 MBC 탐사 보도 프로그램 'PD수첩' 방송을 중단시킨 사건을 조명하고, 만민중앙교회 이재록 목사를 둘러싼 각종 논란과 올네이션스 목자의 기도원 관련 의혹을 다룰 예정이었다.
그러나 해당 방송을 앞두고 올네이션스 목자의 기도원 측이 방송금지 가처분을 신청하면서, 법원의 판단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올네이션스 목자의 기도원은 만민중앙교회에서 분파된 교회로 알려져 있다.
MBC플러스는 가처분 신청이 접수된 사실을 확인하고, 법원의 판단을 기다리며 필요한 절차에 성실히 대응한다는 입장이다. 법원은 26일 가처분 신청 관련 심문 기일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