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NCT127 태용 "더 튼튼해져서 돌아올게요"[스타IN★]

  • 김수진 기자
  • 2020-12-31


그룹 NCT (NCT 127, NCT, SuperM) 멤버 태용이 허리 부상으로 글로벌 팬들의 걱정과 우려를 사고 있는 가운데 반가운 소식을 전해 팬들을 훈훈하게 했다.

태용은 1일 NCT127 공식 SNS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태용은 2020년도 이툥이툥해요 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정말 폭풍이 휘몰아쳤던 것처럼 지나갔네요. 정말 말도 안된 것 같아요, 그쵸?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그 어느 년도 보다 저에게 뜻깊고 또 성장 할 수 있었던 년도였던 것 같아요. 비록 코로나19 때문에 사랑할 수 없었던 한 해일지라도 여러분들과 함께 보낸 시간 만큼은 소중하고 감사하다고 생각해요라고 말했다.

태용은 다들 걱정하고 계실 텐데 점점 더 건강 해져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휴식이 필요했던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2021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정말 건강하세요 ~~~ 그럼 저는 더 튼튼해져서 돌아올게요 ~~ -TY이라고 전했다.

팬들에 대한 애정 넘치고 다정한 인사가 눈길을 끈다. 태용의 소식을 접한 글로벌 팬들은 반가움과 고마움을 드러내며 그의 빠른 쾌유를 기원했다.



NCT는 지난 12월 27일 네이버 V LIVE '비욘드 라이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콘서트 'Beyond LIVE - NCT : RESONANCE 'Global Wave''(비욘드 라이브 – 엔시티 : 레조넌스 '글로벌 웨이브')를 개최했다. 당시 태용은 허리 디스크 재발로 함께하지 못했다. 태용은 당분간 예정된 모든 스케줄에 불참하고 치료에 전념하고 있다.

태용이 속한 NCT127은 2020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20 Asia Artist Awards) 베스트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더불어 NCT는 가요부문 대상(올해의 앨범상)을 차지했다. 이외 각종 시상식을 휩쓸었으며 전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NCT 멤버를 비롯한 SM소속 아티스트들은 1일 오후 1시(한국시간 기준)부터 공개되는 'SMTOWN LIVE Culture Humanity'(에스엠타운 라이브 '컬처 휴머니티')에 출연한다.

네이버 V LIVE의 Beyond LIVE 채널을 비롯한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북, 틱톡, 일본 KNTV 등 각종 플랫폼을 통해 중계, 전 세계 팬들에게 무료로 공개된다.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