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미스트롯' 출신 김희진, 2월 결혼한다.."12년 연인과 평생 약속"[전문]

  • 김노을 기자
  • 2026-01-01
가수 김희진이 결혼을 깜짝 발표했다.

김희진은 1일 자신의 SNS를 통해 "노래로 웃고 노래로 버텨온 시간 속 제 가장 평범한 날들과 마음이 불안했던 순간들까지 항상 옆에서 말없이 함께 지켜준 사람이 있다. 12년이라는 시간동안 제 삶의 많은 장면을 함께해 준 사람과 다가오는 2월, 평생을 약속하고자 한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부부라는 이름으로 인생의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게 된 만큼 새해 첫날 가장 먼저 여러분께 말씀드리고 싶었다. 늘 제 음악을 믿고 기다려 주신 마음이 있었기에 지금의 제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그러면서 "그 믿음에 누가 되지 않도록 앞으로의 삶도, 음악도 더 성실하고 진중한 마음으로 이어가겠다. 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김희진은 이와 함께 웨딩 화보 두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희진은 단아한 웨딩 드레스 자태를 뽐내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한편 김희진은 2019년 방송된 TV조선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미스트롯' 톱12에 오르며 이름을 알렸다. 이듬해 정식 데뷔한 후 '삼산이수', '사랑의 팔베개', '어이하리오', '주세요' 등을 발매했다.

◆ 이하 김희진 글 전문.

안녕하세요. 희진입니다.

제 노래를 귀 기울여 들어주시고 오랜 시간 변함없이 곁을 지켜주신 여러분께 오늘은 무대 위 이야기가 아닌 제 인생에 대한 중요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노래로 웃고 노래로 버텨온 시간 속, 제 가장 평범한 날들과 마음이 불안했던 순간들까지 항상 옆에서 말없이 함께 지켜준 사람이 있습니다.

12년이라는 시간 동안 제 삶의 많은 장면을 함께해 준 사람과
다가오는 2월, 평생을 약속하고자 합니다.

부부라는 이름으로 인생의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게 된 만큼,
새해 첫날 가장 먼저 여러분께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늘 제 음악을 믿고 기다려 주신 마음이 있었기에 지금의 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믿음에 누가 되지 않도록 앞으로의 삶도, 음악도 더 성실하고 진중한 마음으로 이어가겠습니다.

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김노을 기자 | kim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