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선호, 백만불 미소..청정 매력에 풍덩 [화보]

  • 김수진 기자
  • 2020-12-21


배우 김선호가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월호 화보에서 청정한 매력을 발산했다.

21일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는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한 김선호의 1월호 화보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선호는 카메라를 향해 무공해 청정 미소를 짓는가 하면 위트 넘치는 포즈를 취하며 장난꾸러기 같은 매력을 선보이고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킨다.

화보 촬영이 끝난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선호는 드라마로는 드물게 전작들이 재방송으로 편성되거나 유튜브에서 역주행이 될 만큼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혹시 달라진 것이 있는지 묻는 질문에 “너무 좋은데 ‘갑자기 왜 이렇게 됐지?’라는 생각에 어안이 벙벙하다”라며 “함께 출연한 ‘스타트업’ 주연 배우들 덕분에 SNS 팔로워수가 늘고, 외국 팬들이 댓글을 남겨주는 게 신기하다. 그것 말고는 달라진 게 없다”라고 답했다.



그는 선하고 순한 인상 덕분에 실제 성격도 착할 것 같다는 기대감에 대해서는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이 남에게 폐 끼치지 말고, 인사 잘 하고 다니라고 말씀하셨다. 많은 분들께서 저를 그렇게 봐주시니, 저도 더 그렇게 되는 것 같다”라고 밝혔다.

차기작으로 연극 ‘얼음’ 출연 소식을 전한 김선호는 “무대 위에서 순발력, 센스, 큰 그림을 보는 능력 등을 배울 수 있어서 좋다. 그리고 그곳에는 저를 객관적으로 봐주고 응원하는 사람들이 반드시 있기 마련이다. 그들의 조언을 들으며 유연하게 발전하고 싶다”라며 마지막으로 응원해 주는 팬들에 대해서는 “연기가 잘 안되고 고통스러울 때, 팬들의 말 한마디가 저에게는 정말 중요하고, 힘이 된다”라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한편 김선호는 2021년 1월 8일부터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 오르는 연극 ‘얼음’을 통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