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함소원, 진화와 한 지붕 이혼 부부..결국 눈물 "헤어지는 게 힘들어"[동치미]

  • 김나연 기자
  • 2025-12-24
방송인 함소원이 전남편 진화와 만나 이혼 후 속마음을 꺼내놨다.

24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는 '함소원, 이혼 후 처음으로 마주한 진화의 속마음? '우린 헤어지는 게 왜 이렇게 힘든 거야?''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진화는 함소원에게 "당연히 힘들었다. 그건 사실이다. 이혼하고 2년 동안 정말 힘들었다. 인생의 방향을 다 잃어버린 기분이었고, 가정이 무너지고 내 아이는 아빠가 없어졌고, 이 모든 걸 처음 겪어봤다. 그래서 정말 너무 힘들었다" 털어놨다.

이어 그는 제작진에게 "이걸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원래는 가족이 항상 함께였다. 어느 순간 딸과 헤어지고, 갑자기 혼자가 되어버리니까 하루가 어떻게 지나가는지도 모르게 잠도 못 잤고, 하고 싶은 일도 없었다.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이 마음이 정말 아팠다"고 말했다.

함소원은 "다른 사람은 모르겠지만 난 안다. 당신이 그때 얼마나 힘들고 슬펐는지"라며 눈물을 보였다.

그는 "그때 당신 걱정 정말 많이 했다. 다른 사람들은 쉽게 헤어지는데 우리는 왜 이렇게 헤어지는 게 힘든지 모르겠다. 만났다가 헤어지고 만났다가 헤어지고 왜 이렇게 고통스러운지, 왜 이렇게 놓질 못하는지"라고 말했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