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찰스엔터가 티빙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4' 리액션 콘텐츠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선언했다. 19일 찰스엔터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환승연애4' 리액션 그만하겠다"고 알렸다.
찰스엔터는 "전부터 고민이 많았는데 아무래도 제 채널의 인기 콘텐츠기도하고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콘텐츠여서 내려놓기가 쉽지 않았다"고 전했다.
또한 찰스엔터는 "솔직하고 편안한 콘텐츠를 만드는 게 제 목표인데 리액션 콘텐츠는 솔직하기만 했던 콘텐츠였던 것 같다. 솔직하지 않으면 그거대로 문제가 되는 것 같아서 솔직하게 하다가 많은 분들을 불편하게 만든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좋아해 주시는 분들께 너무 죄송하지만 여기까지 하겠다. 이제 거의 끝나가는데 그냥 끝까지 할까 몇번이나 생각해봤지만 이런 반응을 접한 이상 솔직히 리뷰는 하지 못할 것 같아서 이런 결정을 내렸다.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찰스엔터는 '환승연애'를 비롯해 채널A '하트시그널', 넷플릭스 '솔로지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등 프로그램을 보며 솔직한 리액션을 하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았다.
다음은 찰스엔터 글 전문
환승연애4 리액션 그만하겠습니다!
전부터 고민이 많았는데 아무래도 제 채널의 인기 콘텐츠기도하고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콘텐츠여서 내려놓기가 쉽지 않았어요.
솔직하고 편안한 콘텐츠를 만드는게 제 목표인데 리액션 콘텐츠는 솔직하기만 했던 콘텐츠였던 것 같아요. 솔직하지않으면 그거대로 문제가 되는 것 같아서 솔직하게 하다가 많은 분들을 불편하게 만든 것 같아요.
좋아해주시는 분들께 너무 죄송하지만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이제 거의 끝나가는데 그냥 끝까지 할까 몇번이나 생각해봤지만 이런 반응을 접한 이상 솔직한 리뷰는 하지 못할 것 같아서 이런 결정을 내렸습니다.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동안 리액션 재밌게 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