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Plus, ENA '나는 솔로' 28기 현커 모임 근황이 포착됐다.
28기 정희는 18일 광수와 영철, 영자 커플과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28기 정희는 "오빠가 좋아하는 평양냉면이 맛있는 강서면옥에서"라며 "영자 언니 영철님 청첩장 받음. 축하해"라고 전했다.


앞서 28기 영철 영자는 5일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를 통해 공개된 '[솔로나라뉴스] 첫만남부터 결혼까지! 28기 영자&영철 단독 인터뷰'에 출연했다. 두 사람은 내년 1월 17일로 결혼식 날짜를 확정했다.
영상에서 28기 영자는 결혼식 시간을 5시 47분으로 맞춘 이유에 대해 "예식장에서 5시 50분을 제안했지만 영철이 고정관념을 깨보자며 47분으로 맞추고 싶다고 먼저 의견을 냈다.기차도 22분, 23분에 오는데 꼭 정시에 맞아야 하냐고 했고 예식장 측에 물어봤더니 어차피 2~3분 전부터 시작한다고 해서, '하고 싶다면 하자'고 했다"라고 말했다.

정희 광수도 '나는 솔로' 28기 돌싱 특집에 출연해 최종 커플이 된 이후 현실 커플로도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