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초고속 결혼' 28기 상철♥정숙, 청첩장 완성 "뜻깊은 연말"[스타이슈]

  • 윤상근 기자
  • 2025-12-10


SBS Plus, ENA '나는 솔로' 28기 상철 정숙 커플이 청첩장을 완성한 소감을 전했다.

28기 상철 정숙은 10일 "오늘 청첩장이 완성되었습니다. 잘 만들어진 청첩장을 보니 이 청첩장이 만들어지기까지 얼마나 많은 일들이 있었는지 문득 떠올랐습니다"라며 "그리고 이 결실과 행복의 이면에는 많은 분들이 있어주고 도와주고 응원해주셨다는 것에 너무나도 깊은 감사를 드리고 싶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저희 28기 정숙, 상철 그리고 나솔이의 이야기에 관심 가져주고 사랑해주고 응원해 주시는 나는솔로 시청자분들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라며 "2025년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모두에게 뜻 깊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되시길 바랍니다. 또 이야기 나눠요. ^^"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웨딩 화보를 통해 두 사람은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두 사람은 11월 12일 종영한 '나는 솔로' 28기 돌싱 특집에 함께 출연해 현실 커플로 발전했다. 마지막 최종 선택 당시 두 사람은 서로를 선택하지 않았었다. 상철은 순자를, 정숙을 택했지만 종영 이후 새롭게 인연을 맺게 됐고 결혼식에 앞서 아이도 갖게 되는 경사를 맞이했다. '나는 솔로'는 28기 방송 당시 긴급 공지를 통해 '나솔이'의 탄생을 알리고 엄마와 아빠를 비밀로 하며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후 28기 정숙은 11월 23일 "우여곡절 끝에 2025년 12월 28일 상철♥정숙은 하우스 웨딩으로 결정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이 치러질 것으로 보이는 공간을 공개하고 "두번째(?)임에도 결혼준비는 여전히 어렵네요"라며 "그래도 많은분들의 도움 덕분에 순조롭게 식장을 결정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윤상근 기자 | sgyoon@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