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서장훈, '배불리힐스' 캐스팅 개입설에 정면 반박 "내가 뭔데.."[아형][별별TV]

  • 정은채 기자
  • 2025-12-06
방송인 서장훈이 캐스팅 과정에 영향력을 행사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자 직접 해명했다.

6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510회에는 '뼈 vs 살' 특집으로 '뼈말라' 대표 이윤석과 던, '살올라' 대표 이호철, 김규원이 출연했다.

이날 이상민은 이호철이 서장훈과 함께 출연했던 SBS 예능 '덩치 서바이벌 - 먹찌빠' 출신이라는 점을 언급하며 "왜 '배불리힐스'에 안 들어갔어? 장훈이가 너 뺀 거야?"라고 물었다.
'배불리힐스'는 '먹찌빠'를 연출한 김기태 PD와 육소영·김보람 작가가 다시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신개념 먹방 예능으로, 기존 출연진들의 재합류 여부가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이호철은 "장훈이 입김이 있긴 하더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서장훈은 즉시 "내가 도대체 뭔데 누구를 빼고 말고 하니?"라며 캐스팅 개입 의혹을 부인했다.
이어 이호철은 서장훈과 함께했던 과거를 회상하며 "장훈이가 '먹찌빠' 할 때 정말 멋있다고 생각했다. 회식비가 거의 경차 한 대 값이 나왔다. 그때 우설을 처음 먹어봤다"고 말했다.

또 "1병에 4만 원 하는 증류주를 막 시켜 먹게 해줬다"며 서장훈의 통 큰 회식 스타일을 전했다.
정은채 기자 | star@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