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82메이저, '쇼! 챔피언' 2025 막방 스페셜 무대..자유분방 에너지 大폭발

  • 문완식 기자
  • 2025-12-04
그룹 82메이저가 스페셜 무대로 '쇼! 챔피언'을 빛냈다.

82메이저(82MAJOR, 남성모·박석준·윤예찬·조성일·황성빈·김도균)는 지난 3일 방송된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 2025년 마지막 방송에 출연해 미니 4집 'Trophy'(트로피) 수록곡 'Say more'(세이 모어) 스페셜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이날 82메이저는 블랙 톤의 세미 슈트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올랐다. 이들은 스페셜 무대인 만큼 탄탄한 라이브 실력을 바탕으로 여유를 넘나드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제스처와 포인트 춤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Say more'는 경쾌한 리듬 위에 알앤비 베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곡으로, 멤버 남성모와 윤예찬이 작사에 참여했다. 여기에 박석준, 윤예찬, 황성빈이 작곡에 이름을 올리며 82메이저 자체 제작곡으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올 한해 '쇼! 챔피언'의 MC로 활약한 멤버 남성모는 스페셜 무대를 마치고 "좋은 기회를 통해 매주 행복한 수요일을 보내고 있다. 내년에는 시청자분들과 아티스트분들께 조금 더 친근하고 편한 MC가 되고 싶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82메이저도 앞으로 에티튜드(팬덤명)들에게 좋은 음악과 무대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다음 활동도 기대해 달라"라고 감사 인사를 남겼다.

82메이저는 지난 10월 30일 미니 4집 '트로피'를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이번 앨범은 국내 대중음악 웹진 이즘에서 올해 남자 그룹 중 가장 높은 앨범 평점을 받았으며, 초동 10만 장을 돌파해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음악적 완성도와 성과를 동시에 보여주며 팀의 성장을 한층 더 굳힌 컴백이었다.

한편 82메이저는 오는 21일 일본 도쿄에서 팬미팅을 개최해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