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유성은이 김건모의 히트곡 '아름다운 이별'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컴백한다.2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유성은은 오는 9일 리메이크 싱글 '아름다운 이별'을 발매한다.
유성은이 리메이크하는 '아름다운 이별'은 지난 1995년 발매된 김건모의 정규 3집 'Kim Gun Mo 3' 수록곡으로, 발표된 지 30년이 흘러도 여전히 명곡으로 회자되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유성은은 '아름다운 이별'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다. 유성은 특유의 소울풀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컬과 피아노 선율이 어우러져 섬세한 감정선을 담아낼 것으로 보인다.
유성은의 이번 컴백은 지난 5월 발매한 '유'(U) 이후 약 7개월 만이다. 최근 유성은은 손승연, 이예준, 지세희와 결성한 보컬 그룹 손이지유로도 활동했으나, 솔로 활동은 오랜만인 만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유성은은 2012년 엠넷 경연 프로그램 '보이스 코리아'에 출연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뒤 첫 미니앨범 '비 오케이'(Be OK)를 통해 정식 데뷔했다. 지난 2021년에는 그룹 긱스 멤버 루이와 결혼하며 가수 부부의 탄생을 알렸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