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게임2'에 출연한 배우 이운산이 오늘(23일) 한서이와 결혼했다.이운산은 23일 모처에서 연인인 배우 한서이와 결혼식을 올렸다. 그는 결혼식을 이틀 앞두고 자신의 SNS를 통해 "늦게나마 결혼식을 올린다. 일일이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려야 하는데 그러지 못해 죄송하다"라며 "새롭게... 그리고 함께 내디딜 발걸음에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한서이는 지난 22일 "내가 내일 결혼을 한다. 혹시나 인사드리지 못한 분들이 계신다면 죄송하다"라며 "내일 뵐 수 있는 분들 그리고 혹시 시간이 안나 오시지 못하시지만, 많이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하다. 또 인사드리겠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이 이날 결혼하면서 배우 이장우, 조혜원 부부 외에도 또 다른 배우 부부의 탄생을 알렸다.
한편 이운산은 드라마 '대풍수' '아라문의 검' '오징어게임2' 등과 영화 '보이스' '유체이탈자' '경관의 피' '한산: 용의 출현' '한산 리덕스' 등에 출연했다.
한서이는 영화 '화이팅 패밀리' '점쟁이들' '나는 너를 찍는다'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