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우빈, ♥신민아와 결혼 소식 직접 알렸다 "오랜 연인과 가정 이룰 것"[전문]

  • 김나연 기자
  • 2025-11-20

배우 김우빈이 오랜 연인이자 배우 신민아와 결혼 소식을 팬들에게 직접 전했다.

김우빈은 20일 자신의 팬카페에 "저 결혼한다. 오랜 시간 함께해 온 연인인 그분과 가정을 이뤄 이제는 같이 걸어가 보려 한다"라고 시작하는 손 편지를 올렸다.

이어 "저희가 걸어가는 길이 더욱 따뜻해질 수 있도록 여러분께서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김우빈, 신민아 소속사 측은 이날 "두 사람이 오랜 만남으로 쌓아온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서로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며 "두 사람의 결혼식은 오는 12월 20일 서울 모처에서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우빈과 신민아는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 지난 2015년 7월 공식적으로 열애 인정한 두 사람은 10년째 사랑을 이어왔고,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


이하 김우빈 손편지 전문.


우리빈 여러분 안녕하세요. 김우빈입니다.
잘 지내고 계시죠?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감기 걸리지 않게 따뜻한 날들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부족한 저에게 늘 아낌없이 사랑과 응원 주시는 우리빈 여러분께 가장 먼저 소식 전해드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저 결혼합니다. 오랜 시간 함께해 온 연인인 그분과 가정을 이뤄 이제는 같이 걸어가 보려 합니다.
저희가 걸어가는 길이 더욱 따뜻해질 수 있도록 여러분께서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만나 인사 나누는 시간까지 늘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하게만 지내세요! 금방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우리빈 여러분.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