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조혜원♥' 이장우, 파리서 샤넬 샀다가 세금 '폭탄'..왜? [스타이슈]

  • 안윤지 기자
  • 2025-11-19
배우 이장우가 과거 프랑스 파리에서 명품 브랜드 샤넬 백을 샀다가 세금 폭탄을 맞았던 에피소드를 밝혔다.

지난 18일 함은정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우결' 비즈니스 커플 비하인드"란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함은정은 "내가 오빠한테 '어머니 가방 하나 사드려야지' 하니까 '무슨 가방이 몇백(만원)이냐'라고 했었다"라고 과거를 떠올렸다.

이장우는 "네 말 듣고 엄마 가방을 사주려고 파리 갔을 때 샀다. 샤넬을 샀다"라며 "샤넬을 처음으로 사니까 쇼핑백 그대로 캐리어에 넣었다. 그대로 갖고 나오는데 인천 공항에서 노란색 자물쇠가 잠겨있더라"고 털어놨다.

그는 "법적인 건 잘 모르지만, 쇼핑백 그대로 받아서 가져온 거다. 그랬더니 자물쇠가 있었다. 명품백을 사니까 자물쇠가 오네 싶었다. 흔들 때마다 삑, 삑 소리가 나더라"며 "근데 갑자기 돈을 내라고 했다. 세금을 내야 한다고 했다"라고 말했다.

함은정은 "자진 신고를 안 해서 원래 가격을 냈겠다"라고 하니, 이장우는 "자진 신고하는지도 모르고 그대로 싸 온 거다. 그래서 한국에서 사는 것보다 비싸게 산 거다. 한 두 번 사다 줬다"라고 전했다. 또한 그는 "엄마는 좋아했지만 이제 알 거다. 내가 그 가방을 얼마에 샀는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안윤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