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멜로망스 김민석이 '키스는 괜히 해서!'의 세 번째 OST 주자로 합류한다.
OST 제작사 도너츠컬처는 "장기용, 안은진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의 세 번째 OST인 김민석(멜로망스)의 'Special Day'가 19일 오후 6시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단 2회 만에 키스, 사랑, 이별, 재회까지 모두 이뤄진 초고속 전개로 화제를 모은 '키스는 괜히 해서!'는 고다림(안은진 분)이 생계를 위해 위장취업 하려는 회사에서 팀장이 된 공지혁(장기용 분)과 재회한 지난 주 2회 엔딩 장면을 통해 본격 속앓이 로맨스의 시작을 예고한 바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19일 방송되는 3회부터 본격적으로 공지혁과 고다림의 오피스 로코가 시작되며, 두 사람의 재회 현장은 얽히고설킨 오해 속에서 유쾌한 웃음과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멜로망스 김민석이 달콤한 목소리로 극의 로맨틱한 무드에 설렘 지수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김민석이 가창에 참여한 OST 'Special Day'는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경쾌한 곡으로, 설레는 마음에 바라만 봐도 웃음이 나오는 사랑에 빠진 감정을 노래한 곡이다. '나도 모르게 왔다 갔다 하는 내 맘을 어떻게 해요', '이미 정해진 운명처럼 내 앞에 나타나 날 어지럽게 해 / 우리 지금부터 시작해 난 Love for You' 등 상대를 향해 두근거리는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낸 사랑스러운 가사, 그 사람과 함께하는 오늘부터가 특별한 날이라는 메시지가 드라마의 감정선에 설득력을 더한다.
한 번만 들어도 단번에 흥얼거리게 만드는 'Special Day'의 리드미컬한 후렴구 멜로디라인과 듣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김민석의 감미롭고 스윗한 보이스는 장기용X안은진 커플의 경쾌한 '로코 텐션'과 어우러져 안방극장을 넘어 글로벌 시청자들의 설렘지수를 책임질 것으로 기대된다.
장기용, 안은진의 역대급 로맨스 케미로 방송 첫 주부터 글로벌한 화제를 집중시킨 SBS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의 상큼 짜릿한 텐션을 더해줄 OST, 김민석(멜로망스)의 'Special Day'는 19일 오후 6시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