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민정 "♥이병헌, '케데헌' 뜰 줄 몰랐다고..시즌 2에는 형체 있을까?"

  • 김정주 기자
  • 2025-11-18
배우 이민정이 '골든'의 작곡가인 가수 이재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18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는 '애들은 가라. 육아 동지들과 떠나는 해방캠핑 *이요원 광광 울고 감'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이민정은 육아 동지인 이요원 등 지인들과 함께 '육아 해방 캠핑'을 떠났다. 이들은 모두 자녀들의 친분으로 이어진 학부모 사이였다.

이동하는 차 안에서 이민정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OST '골든'을 감상하던 중 '골든'을 작곡한 가수이자 극 중 루미 목소리를 연기한 이재와 남다른 인연을 밝혔다.

그는 "진짜 너무 잘한다. 솔직히 나는 얘를 어렸을 때부터 본 사람으로서 기분이 너무 좋더라. 준비되어 있다가 빵 터진 거다"라고 감격했다. 이재는 이병헌 이민정 부부의 결혼식 주례를 맡은 원로 배우 신영균의 외손녀다.

이민정은 "근데 남편은 넷플릭스에서 '귀마' 역을 해달라고 했을 때 도와주는 의미로 했는데 이렇게까지 잘 될 줄은 몰랐다고 하더라. 그래서 '케이팝 데몬 헌터스 2' 만드는 것 같던데 '오빠, 그때는 형체 있어?'라고 물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정주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