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준영이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우노(UNO)와 함께한 신규 화보를 공개했다. 우노는 디지털 매거진 볼드페이지의 창간을 맞아 이준영과 새로운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우노로 완성하는 남자의 24시간'을 주제로,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자신감을 완성하는 남성의 모습을 담았다.
이준영은 맑고 깨끗한 클린 룩부터 자기 관리로 완성된 도시적이고 트렌디한 댄디 룩까지 다양한 매력을 드러냈다. 그는 우노의 핵심 제품인 '크림 퍼펙션', '휩 워시 블랙', '슈퍼 하드 스프레이'를 사용해 간단하지만 완성도 높은 남성의 24시간 데일리 루틴을 제안했다.

이준영은 우노가 지향하는 '심플하지만 자신감 있는 남성상'을 완벽하게 표현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선보였다. 이준영은 이번 화보를 통해 우노가 제안하는 일상 속 남성 스킨케어 루틴의 가치를 더욱 명확하게 보여줬다.
'우노 X 이준영' 캠페인 영상은 우노 공식 SNS와 디지털 매거진 볼드페이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17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우노 제품은 올리브영에서 판매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