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보고 배워"..올데이 프로젝트, 눈빛 하나면 충분한 '원모어타임' [6시★살롱]

  • 이승훈 기자
  • 2025-11-17

혼성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가 데뷔 5개월 만에 다시 한번 '올데프 신드롬'을 예고했다.

올데이 프로젝트(애니, 타잔, 베일리, 우찬, 영서)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원모어타임(ONE MORE TIME)'을 발매했다. 오는 12월 데뷔 첫 미니앨범 발매에 앞서 발표하는 선공개곡이다.

'원모어타임'은 예측을 넘어선 다섯 멤버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담은 트랙으로 올데이 프로젝트의 멈추지 않는 의지와 새로운 추진력을 표현했다. 스쳐 가는 감정과 시간을 솔직하게 담아낸 가사는 '현재를 같이 즐기자'라는 메시지를 더한다. 지난 6월 발매한 데뷔 싱글부터 함께 호흡을 맞춰온 테디와 빈스 등이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하면서 한층 더 강력해진 시너지를 완성했다.


느껴봐 / 빛이 나 / 다신 오지 않을 이 순간
해 뜰 때까지 다 move
여기로 모여

뜨겁게 더 / 가빠지는 숨
미쳐봐 / 마지막인 것처럼

하면 하는 내 성격은 impulsive
Verse가 끝나기도 전에 we're dancing in the light
보고 배워 우리 둘의 fit
어딜 가든 튀지 미친 시너지

눈빛으로 말해, ain't gotta say it


올데이 프로젝트는 신곡 발매를 앞두고 더블랙레이블의 수장인 대표 프로듀서 테디로부터 들은 조언과 피드백도 털어놨다. 우찬은 "간결한 문장 몇 개가 기억이 나요. 'You're rapper', 'You have to always be cool'", 영서는 "테디 PD님께서는 저의 보컬이 팀에 꼭 필요한 존재라고 늘 강조해 주시고, 좋은 이야기들을 많이 해주셔서 힘을 많이 얻었어요. 녹음할 때 디렉팅을 받는데, 늘 포인트를 정확히 짚어 주셔서 감사했어요"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올데이 프로젝트의 신곡 '원모어타임'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