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이 아이돌 랭킹 1위에 오르며 8개월 연속 정상을 차지, 변함없는 인기를 빛냈다.
진은 지난 10월 1일부터 15일까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스타 플래닛(STAR PLANET)에서 진행된 '10월 아이돌 랭킹'에서 10만 2759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진은 8개월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이어가며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스타 플래닛은 그동안 매달 1위를 차지한 스타의 이름으로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기부를 진행, 국내외 소외된 아동들을 위한 지원 활동을 펼쳐왔다. 진은 8회째 '명예의 전당'에 등극해 '기부 요정'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새로운 리워드로 제공된 DMC(디지털미디어시티)역 공항철도 DS 전광판 광고(1, 2번 패널 세트)가 진의 홍보 영상으로 11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송출돼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진은 지난 6월 28일부터 8월 10일까지 첫 단독 팬콘서트이자 솔로 월드 투어인 '달려라 석진 투어'(#RUNSEOKJIN_EP.TOUR) 개최하며 전 세계 팬들과 만났다.
글로벌 팬들의 열띤 성원 속에 지난 10월 31일~11월 1일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런석진 투어 앙코르(#RUNSEOKJIN_EP.TOUR_ENCORE)' 공연을 끝으로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투어를 통해 진은 안정감 있는 라이브 실력과 완벽한 무대 장악력으로 현장을 가득 메운 팬들을 매료시켰다. 감미로운 보컬과 특유의 여유로운 퍼포먼스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내공을 증명하며 그의 음악적 성장과 깊어진 감성을 고스란히 보여줬다.
비주얼과 실력을 갖춘 완성형 아이돌 진은 무대 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고, 각종 팬 투표에서도 꾸준히 최상위권을 유지, 변함없는 인기와 팬사랑을 입증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