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장윤정, 박서진 母 암 치료비 지원 이어 또 미담.."거액 축의금 건네"[언포게터블 듀엣]

  • 김노을 기자
  • 2025-11-05
가수 장윤정이 박서진 어머니의 암 투병 치료비를 도운 데 이어 또 다른 출연자에게 축의금을 전한 미담이 알려졌다.

5일 오전 MBN 새 예능 프로그램 '언포게터블 듀엣'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된 가운데 김진 PD와 가수 장윤정, 손태진, 오마이걸 효정, 코미디언 조혜련이 참석했다.

이날 조혜련은 "방송에 나온 출연자 중 한 명이 결혼을 했는데 장윤정이 엄청난 축의금과 화환을 보냈더라. 소문이 다 났다. 훈훈했다"고 장윤정의 미담을 전했다.

실제로 제작진 사이에서 장윤정은 미담 제조기로 통한다고. 이에 대해 장윤정은 "그분의 어머님이 (치매인데도) 저를 기억해 주시더라. 정작 자신의 젊은 모습도, 딸의 이름도 잊는 분들인데 그 어머님이 저를 너무 좋아하시고 기억하시더라. 정말 감사했다"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조혜련은 또 "장윤정 미담이 또 있다. 가수 박서진의 어머니가 암 투병을 하실 때 금전적으로 지원했다더라"고 장윤정의 미담을 계속해서 밝혔다.

그러자 장윤정은 "이럴 거면 A4 세 장짜리로 적어서 드리겠다. 마음이 움직여서 한 것"이라며 머쓱한 듯 웃었다.

한편 이날 오후 10시 20분 방송되는 '언포게터블 듀엣'은 치매로 기억을 잃어가는 출연자와 그를 기억하는 사람들의 감동적인 듀엣 무대가 그려지는 리얼리티 뮤직쇼다. 출연자의 기억 속 노래를 찾아가는 여정과 가족이 함께 만드는 듀엣 무대, 그들을 위로하는 '메모리 싱어'의 헌정 무대가 더해져 치매라는 병과 마주하고 있는 가족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