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최다니엘 "나는 '대다난 가이드'의 실세..라오스 여행 가이드로 참여"

  • 한해선 기자
  • 2025-10-28

'위대한 가이드'가 김대호, 최다니엘의 가이드 변신과 함께 2.5시즌을 맞이했다.

28일 오후 MBC에브리원 예능 '위대한 가이드 2.5-대다난 가이드'(이하 '대다난 가이드')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우탁우 PD,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 이무진, 전소민, 오마이걸 효정이 참석했다.

최다니엘은 "이번에 제가 '대다난 가이드'의 실세다. '위대한 가이드' 이후로 '대다난 가이드' 함께 하면서 새로운 재미와 케미스트리를 보여드리겠다"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최다니엘은 라오스 여행의 가이드로 나선 것에 대해 "라오스가 저에겐 새로운 곳이었는데 저도 공부를 많이 하면서 이번에 경험을 하면서 낭만이 생겼다"라고 말했다.

'대다난 가이드'는 '위대한 가이드' 시리즈 중 하나로 '위대한 가이드3'로 먼 여정을 떠나기 전 시청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유쾌한 여행기를 선보인다.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 이무진, 전소민, 효정까지 시즌2 멤버 전원이 합류한 가운데 기존 여행 메이트였던 김대호와 최다니엘이 가이드를 맡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김대호는 최다니엘, 전소민, 효정과 함께하는 백두산 여행기 가이드를 맡는다. 최다니엘은 김대호, 전소민, 박지민 아나운서와 함께하는 라오스 여행 가이드로 나선다.

'대다난 가이드'는 2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