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새 앨범 'BE 콘셉트 포토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지난 20일 발매한 새 앨범 ‘BE (Deluxe Edition)’ 콘셉트 포토 스케치 사진을 공개했다.
이 중 정국은 스트라이프 실크 셔츠에 블랙 나비 넥타이를 하고 어딘가를 응시하며 시크한 눈빛을 보내고 있다. 결점을 찾아볼 수 없이 완벽한 눈, 코, 입 등 이목구비로 '남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또 다른 사진 속 정국은 한쪽 눈에 카메라를 댄 채 정면을 향하고 있다. 편안하고 내추럴한 스타일이 자유롭고 섹시한 분위기와 시크한 무드를 자아냈다.
또 청바지와 티셔츠를 매치한 패션을 완벽히 소화하며 청량한 소년미를 발산했고 사랑스러운 매력도 느끼게 만들었다.
파스텔톤의 수트를 입고 다정하고 달달한 미소를 짓고 있는 정국은 댄디한 꽃미남의 정석을 보여줬다.
한편 방탄소년단 새 앨범 ‘BE’ 타이틀 곡 ‘라이프 고스 온’(Life Goes On) 뮤직비디오가 공개 이틀 만에 1억뷰를 돌파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정국이 감독으로 참여했고 멤버들이 보내는 팬데믹 시대의 소탈한 일상을 담았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