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정국이 최애!" 필리핀 인기 여배우 '다이너마이트 패션 커버..완벽 디테일 '열혈 팬심'

  • 문완식 기자
  • 2020-11-11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패션 스타일을 필리핀 여배우가 커버해 큰 화제를 모았다.

최근 필리핀 인기 배우이자 패션 모델 비앙카 우말리(Bianca Umali)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ias(최애, 가장 좋아하는 멤버)!!! 라는 글을 게재하며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다이너마이트' 티저 포토와 자신의 사진 총 2장을 공개했다.



비앙카는 다이너마이트 티저 포토 속에서 정국이 입은 레트로 무드의 청청 패션 스타일과 흡사한 청 점프 수트를 입고 우월한 자태를 선보였다.

특히 주머니에 손을 넣고 고개를 살짝 기울인 채 시크하게 정면을 응시하는 정국의 포즈부터 눈빛, 분위기마저 디테일하게 완벽 재현해 정국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열렬한 팬심을 느끼게 만들었다.



이에 필리핀 여배우이자 가수 미키 퀸토스(Mikee Quintos)가 해당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JK'+눈물 이모티콘을 붙여 격렬하게 호응한다는 반응을 댓글로 드러냈다.

또 필리핀 남자 배우 루루 마드리드(Ruru Madrid)는 Euphoria(행복감)♥라는 댓글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앞서 미키 퀸토스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게재한 브이 로그 영상 속에서 만약 정국이 우연이라도 이 영상을 보고 나를 본다면 우린 사랑에 빠질 거예요라고 공개적인 애정 공세를 펼친 바 있다.

비앙카는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 310만을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로서 영향력도 발휘하고 있다.

한편 정국에 대한 남다른 애정하는 밝힌 바 있는 필리핀 여배우 리자 소베라노(Liza Soberano), 미국 여배우 제시카 앨버그(Jesica Ahlberg), 세계적인 팝스타 카밀라 카베요(Camila Cabello), 할리우드 유명 배우인 메이지 윌리엄스(Maisie Williams), 안나 켄드릭(Anna Kendrick) 등의 여성 셀러브리티들이 재조명됐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