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돌' 측에 따르면 오는 3일 오후 방송되는 588회는 '까꿍까꿍~ 우리 아기!' 편으로, MC 박수홍, 최지우, 안영미와 슈퍼맨 심형탁, 슈퍼맘 김윤지가 함께한다.
이날 방송에서 김윤지는 "임신 중에 16kg 넘게 체중이 늘었는데, 출산 후 홈트만으로 체중을 감량해 현재 출산 전보다 몸무게가 빠졌다"며 "현재는 168cm에 47kg정도"라고 밝혀 공개해 슈퍼맘 선배인 MC 최지우와 안영미를 깜짝 놀라게 한다.
김윤지는 출산 후 16kg을 감량한 홈트레이닝 루틴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출산 8일 차부터 운동을 시작했다고 밝힌 김윤지는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는 크롭탑과 레깅스 차림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가벼운 스트레칭과 복근 강화와 코어 힘을 키우는 운동 루틴을 선보인다. 뱃살은 찾아볼 수 없는 탄탄한 김윤지의 복근에 모두가 감탄을 터트린다.

김윤지가 16kg을 감량한 홈트레이닝 비법과 딸 엘라와 함께하는 특별한 운동은 오는 3일 오후 8시 30분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