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케플러 최유진X휴닝바히에, LG 트윈스 시구·시타 출격[공식]

  • 윤상근 기자
  • 2025-09-02


걸그룹 케플러(Kep1er) 멤버 최유진과 휴닝바히에가 서울 잠실야구장 마운드에 선다.

최유진 휴닝바히에는 LG 트윈스의 초청을 받아 오늘 2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LG 트윈스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에서 각각 시구와 시타를 맡아 팀 승리를 기원할 예정이다.

리더 최유진은 안정적인 리더십과 무대 장악력으로 팀을 든든히 이끌고 있으며, 휴닝바히에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존재감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잠실구장 시구·시타 역시 팬들과 새로운 방식으로 교감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케플러(Kep1er)는 컴백과 동시에 음악 방송에서 7집 미니 앨범 'BUBBLE GUM(버블 검)' 동명 타이틀곡으로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대세 걸그룹다운 저력을 입증했다. 무대 위에서는 당당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케플러(Kep1er)는 최근 태국 방콕에서 열린 'Weibo Gala 2025'에 K팝 걸그룹 중 유일하게 시상자로 초청되어 무대에 올랐으며, 오는 9월 20일부터 21일까지 서울을 시작으로 '2025 케플러 콘서트 투어 (Into The Orbit Kep1asia)'를 개최, 전 세계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윤상근 기자 | sgyoon@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