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르티스(마틴, 제임스, 주훈, 성현, 건호)의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 계정이 30일 오전 10시경 200만 팔로워를 돌파했다. 지난 13일 팔로워 수 100만 명을 찍은 후 17일 만에 2배나 상승했다. 특히 올해 데뷔한 보이그룹과 혼성그룹 중 틱톡 200만 팔로워를 달성한 팀은 코르티스뿐이다.
데뷔 앨범 타이틀곡 'What You Want'와 인트로곡 'GO!'의 댄스 챌린지도 인기다. 옷 안에 손을 넣어 두근거림을 표현하는 안무, 앞으로 전진하는 듯한 춤 등이 숏폼 플랫폼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외에도 르세라핌, 투어스 신유와 지훈, 캣츠아이 다니엘라와 메간, 앤팀의 케이, 니콜라스, 조, 마키 등 여러 하이브 아티스트가 코르티스의 댄스 챌린지에 동참했다. 여기에 잼 리퍼블릭(JAM REPUBLIC)의 커스틴, 베베(BEBE)의 바다 등 유명 댄서들이 합세하면서 열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한편 코르티스는 내달 1일 오후 8시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단독 다큐멘터리 'What We Want'를 공개한다. 이번 다큐멘터리는 지난해 4월부터 올 5월까지 1년이 넘는 시간 동안 진행된 데뷔 앨범 'COLOR OUTSIDE THE LINES'의 제작 과정을 보여준다. 영상을 통해 음악, 안무, 영상을 공동 창작하는 '영 크리에이터 크루'의 생생한 작업 비하인드를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