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일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신랑수업') 측에 따르면 오는 27일 오후 방송되는 178회에서는 장우혁이 오채이와의 세 번째 만남 전, 그룹 H.O.T. 멤버 중 유일한 유부남인 문희준에게 전화를 걸어 연애 상담을 받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장우혁은 오채이와의 데이트 장소로 향하던 중, 문희준에게 전화를 건다. 그는 "요즘 썸을 타고 있는 분과 데이트를 하는데, 오늘 그 분의 조카와 같이 보기로 했다. 마침 조카가 너희 둘째 아이와 동갑인데, 어떻게 놀아줘야 할지..."라고 털어놓는다.
두 남매의 아빠인 문희준은 "아이들은 몸으로 놀아주는 걸 좋아한다. 그러나 네가 놀아준다고 생각하면 안 된다. 너도 재밌게 논다고 생각하라. 그리고 아무리 힘들어도 아이 앞에서 지친 기색을 보이면 안 된다"고 조언한다.
그러면서 문희준은 "결혼에 대한 생각이 진짜 있는 거야?"라고 묻는다. 과연 이에 장우혁이 뭐라고 답할지 궁금증이 쏠리는 가운데, 문희준은 "이번에 조카랑 친해져서 꼭 점수를 많이 따길"이라며 응원을 보낸다.
문희준과 전화를 마친 장우혁은 드디어 오채이와 조카가 있는 한 키즈카페에 들어선다. 이곳에서 장우혁은 에너지 넘치는 3세 남자 아이인 오채이 조카에게 반갑게 인사를 한다.


오채이는 긴장한 표정의 장우혁에게 "감당할 수 있으시겠냐?"며 불안해하는데, 장우혁은 조카의 환심을 사기 위해 온몸을 불사른다. 이에 오채이는 "삼촌 최고다"며 엄지를 치켜세운다.

과연 오채이의 언니가 장우혁과의 첫 대면에서 어떤 말을 건넬지, 장우혁은 이날 오채이에게 좋은 점수를 딸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오는 27일 오후 9시 30분 방송.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