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사랑이 보고 싶겠네..추성훈, 비행기서 쪽지 받고 "귀여운 내 팬♥"

  • 윤성열 기자
  • 2025-08-11
종합격투기 선수 방송인 추성훈이 '대세'다운 인기를 증명했다.

추성훈은 지난 10일 개인 채널을 통해 "귀여운 내 팬, 고맙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비행기 승객이 뒤에 앉은 추성훈에게 쪽지를 전달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딸 추사랑처럼 어린 한 팬이 팬심을 담아 추성훈에게 쪽지를 건넨 것. 추성훈은 쪽지 내용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 팬은 쪽지에 '안녕하세요. '내 아이의 사생활'이랑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 잘 보고 있어요. 너무 반가워요. 좋은 여행되세요'라고 적으며 추성훈을 향한 응원을 보냈다.

한편 추성훈은 지난해 11월 자신의 이름을 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구독자 수가 190만 명에 달한다. 재일교포 출신인 그는 다소 어눌한 한국어 발음으로 '아조씨'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키는 등 MZ 세대 사이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 출연도 활발히 하고 있다. '내 아이의 사생활'과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를 비롯해 '한탕 프로젝트-마이턴', '추라이 추라이: 죽어도 좋아' 등 각종 예능 프포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한국과 일본에 오가며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추성훈은 이달 중순 미국 하와이로 여름 휴가를 떠나 오랜만에 추사랑과 재회할 예정이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