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일 오후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76회에서는 장우혁이 배우 이다해의 주선으로 만난 16살 연하 오채이와 소개팅 후 서울 홍익대학교 인근에서 데이트를 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홍대 거리에 뜬 장우혁은 설레는 마음으로 오채이를 만난다. 그는 "평소 취미가 어떻게 되는지?"라고 묻고, 오채이는 "원데이 클래스처럼 뭔가를 만드는 걸 좋아한다"고 답한다. 그러자 장우혁은 "저도 그렇다. 전 아예 우리 집에서 '원데이 클래스'를 연다. 혼자서"라며 폭풍 호응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교감' 이다해는 "집에 오라는 말인가?"라고 예리하게 분석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달달한 기류 속 장우혁은 "오늘 우리가 가는 것도 그런 곳"이라며 "채이 님이 좋아하실지 모르겠지만 제가 좋아하는 곳"이라고 설명한다. 이어 그는 "제가 잘할 수 있는 것을 해서 (오채이에게) 어필을 하려고 한다"며 평소 자신의 '최애' 취미인 '운동화 커스텀'을 하기 위해 지인의 작업실로 간다.

유쾌한 분위기 속, 작가는 장우혁에게 "2년 전 제 개인전 오시지 않았냐?"며 "그때 채이도 왔었다"고 말한다. 이에 장우혁은 "(내가 오채이 님과) 같은 시간대에 왔었어?"라며 놀란다.

이 가운데 장우혁은 "운동화 커스텀은 해보셨냐?"며 오채이에게 미리 준비해온 예쁜 커플 앞치마를 선물한다. 이어 앞치마를 매주면서 "서로 운동화를 바꿔서 하는 것도 의미가 있는 거 같다. 그게 내 로망이다"고 자신의 마음을 표현한다. 오는 13일 오후 9시 30분 방송.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