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운동까지..멋져브러!" 방탄소년단 뷔, 터질듯한 핫바디

  • 문완식 기자
  • 2025-07-31
방탄소년단(BTS) 뷔가 녹아내릴 듯 뜨거운 한여름에도 운동으로 다져진 핫바디를 자랑했다.

뷔는 지난 30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보디빌더 최한진과 함께 운동을 마친 뷔의 모습이 담겼다. 뷔는 머리가 땀에 흠뻑 젖을 정도로 열심히 운동한 후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뷔는 몸은 다부진 근육을 자랑하는 섹시미, 얼굴은 청순한 소년미를 자랑하는 완벽한 비주얼로 상반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짧게 자른 헤어스타일은 조각 같은 뷔의 얼굴을 더 돋보이게 하고 있다.
보디빌더 최한진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뷔~!제발 운동 까지 잘하지 말아주세요 멋져브러!"라는 말과 함께 뷔와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의 뷔는 군 입대 전과 비교했을 때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벌크업한 근육으로 시선을 끌었다. 입대 전 마른 몸매에서 넓은 어깨와 탄탄한 가슴과 터질 듯한 팔뚝으로 변신하기까지 뷔의 운동에 대한 굳건한 의지와 성실함을 보여준다.
뷔는 전역 직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입대할 때 61kg이었다. 80kg까지 늘렸다가 전역 때 67kg으로 만들었다"고 말했다. 몸을 만드는 방법으로 "고봉밥으로 먹었다. 주에 6일 정도 꾸준히 운동하니 건강해지긴 하더라. 그거 하나는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