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판타지오는 지난 29일 아스트로 공식 팬카페를 통해 "차은우 군은 28일 아로하(팬덤명) 여러분의 많은 응원 덕분에 무사히 훈련소에 입소했다"고 말했다.
이어 "차은우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아로하 여러분의 마음은 잘 알고 있으나, 군부대는 많은 양의 편지나 우편물은 관리가 어렵고 분실의 위험이 있으므로 편지 및 우편물 전달은 삼가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소속사 측은 "선물 전달로 인해 군 생활에 방해되는 사례가 발생할 경우 불가피하게 당사 차원에서 페널티가 부여될 수 있다. 군부대 및 군 관련 장소에서 전달되는 선물 등은 모두 폐기 처리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응원의 편지나 메시지는 가급적 회사로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차은우 군의 원활한 군 복무를 위해 다방면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차은우는 지난 28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했다. 그는 기초군사훈련을 반은 뒤 육군 군악대에서 복무를 시작할 예정이다. 그의 전역 예정일은 2027년 1월 27일이다.
차은우는 입대 후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그는 오는 9월 새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입대 전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마친 상태다. 또한 내년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시리즈 '더 원더풀스'에 출연하며 영화 '퍼스트 라이드' 공개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