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 김숙 유튜브 채널에는 김숙과 구본승의 제주도 낚시 여행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서 두 사람은 바다로 나가 낚시를 시작했다. 낚시에 일가견이 있는 구본승은 참돔 두 마리를 잡았다.
이후 구본승이 직접 잡은 참돔으로 저녁 식탁이 꾸려졌다. 김숙은 구본승은 향해 "오늘 오빠가 더 좋아졌다"고 고백했다.

구본승은 그런 김숙의 말에 웃으면서도 맛있는 음식은 김숙 먼저 챙겨 눈길을 끌었다.
김숙은 구본승의 행동에 "오빠는 항상 이렇게 다른 사람을 먼저 챙긴다. 먼저 드시는 법이 없다"며 감탄했다.
그러면서 구본승을 향해"오빠는 소식하는데 혹시 대식하는 여자는 어떠냐"고 떠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숙과 구본승은 KBS Joy,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오래된 만남 추구'를 통해 최종 커플이 된 후 핑크빛 분위기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박명수가 김숙과 구본승에 대해 "둘이 10월 7일에 결혼하는 걸로 해라"고 다짜고짜 결혼식 날짜를 잡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