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 '김완선 TV'에는 '완선이 선택한 미니멀 라이프! NEW 스타일 집 대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김완선은 "이 집에 이사 오고 나서 집 촬영을 꽤 했다. 사는 동안 조금씩 많이 변했다. 변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이어 거실을 소개하며 "많이 보셨을 거 같다. 최근에는 식탁을 두고 한동안 살다가 지금은 다시 원래 위치로 두고 있다. 지금보다 어릴 때는 욕심이 많아서 구입도 많이 하고 했는데 지금은 잘 사지도 않고 미니멀 라이프로 살고 있다"고 전했다.
또 침실을 공개했다. "가장 큰 장점은 뷰다. 특히 여름에 나무와 이국적인 빌라가 평생 봐도 안 질릴 거 같다"며 "고양이들도 여기 앉아서 밖에 보는 걸 좋아한다. 여름에 태닝하기도 딱 좋을 거 같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 집에서 가장 변화가 큰 곳"이라며 주방을 소개했다. 그는 "예전에 보면 주방이 디귿자였는데 작년 초 주방을 들어내고 11자 형식으로, 공사했다. 요리도 잘 안 하고 사람도 올 일도 없어서 주방이 클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수납이 해결이 안 되더라. 큰맘 먹고 바꿨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