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비투비 이민혁(HUTA), 비주얼+피지컬+보이스 '완벽 삼박자'..'Bora' MV 티저 공개

  • 문완식 기자
  • 2025-07-19
그룹 비투비(BTOB) 이민혁(HUTA)이 더 강력해진 매력으로 여름 가요계 접수를 예고했다.

소속사 비투비 컴퍼니는 지난 18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민혁의 새 EP 앨범 '훅(HOOK)' 타이틀곡 '보하라(Bora)'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글러브를 끼고 링 앞에서 주저앉는 이민혁의 모습과 함께 시작됐다. 이민혁은 매혹적인 은발 헤어에 가죽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카리스마를 뽐내는가 하면, 상의를 탈의한 채 링 위에서 스텝을 밟으며 특유의 포스를 발산해 시선을 압도했다.
댄서들과 함께 '보하라'의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이는 이민혁의 모습도 그려졌다. '보하라'의 감각적인 비트와 이민혁의 단단한 보이스, 조각 같은 비주얼과 피지컬까지 완벽하게 어우러진 티저 영상이 뮤직비디오 본편과 더불어 코 앞으로 다가온 컴백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민혁의 신보 '훅'은 음악과 무대 위에서 모두에게 강렬한 한 방을 날리는 앨범이다. 허타(HUTA)의 이름을 다시 한번 각인시키는 이번 앨범은 듣는 순간 단번에 귀를 사로잡고, 무대를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훅'처럼 리스너들의 마음을 정조준한다.
타이틀곡 '보하라'는 '레츠 고(Let's go)'를 의미하는 포르투갈어로, 듣는 순간 심장을 강하게 울리는 훅하고 강렬한 리듬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민혁은 전작에 이어 '보하라'를 비롯한 새 앨범 전곡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한층 더 짙어진 음악색과 감성을 아낌없이 녹였다.

이민혁의 새 EP 앨범 '훅'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