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왕따 논란' 이나은, 여름 일상 공개..캡모자→홀터넥 룩으로 분위기 여신[스타IN★]

  • 정은채 기자
  • 2025-07-12
가수 겸 배우 이나은이 싱그러운 여름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12일 이나은은 자신의 SNS에 "여름입니다~"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나은은 티셔츠에 캡모자를 매치해 소탈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카메라 앞에서 수수하면서도 밝은 미소로 여름 무드를 가득 담았다.

또 다른 컷에서는 디지털카메라(디카)로 거울 셀카를 찍으며 빈티지한 매력을 뽐냈다. 자연스러운 모습이 한층 편안하고 친근한 매력을 더한다.
특히 식당에서 찍은 마지막 사진에서는 아이보리색 홀터넥 의상을 입은 채 테이블에 앉아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살짝 드러난 옆라인과 오똑한 콧대가 시선을 끌며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누구보다 평범하고 소소한 일상 속에서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살린 이나은의 모습에 팬들은 "분위기가 다 했다", "여름을 부르는 청량美", "이 사진만으로도 행복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이나은이 속한 에이프릴은 지난 2020년 에이프릴 전 멤버 이현주의 왕따 의혹 및 학폭 의혹에 휩싸였다. 당시 에이프릴 멤버들은 왕따 의혹을 부인했다. 검찰은 에이프릴 소속사 DSP미디어로부터 고소당한 이현주 남동생과 이현주 동창에 대해 '혐의없음' 불송치 결정을 내렸다.

이 여파로 이나은은 활동을 중단했고, 에이프릴은 2022년 1월 해체됐다. 이후 이나은은 지난해 9월 곽튜브 유튜브에 출연했다. 하지만 당시 영상에서 학폭 피해자라고 밝혀왔던 곽튜브가 학폭 및 따돌림 의혹을 벗지 못한 이나은을 두둔하는 듯한 발언을 했다며 논란이 일었다.

이에 곽튜브는 "내 개인적인 감정이 모두의 입장이 되지 않도록 깊이 생각하겠다"고 사과하며 논란이 된 영상을 비공개 처리했다. 반면 침묵을 유지하던 이나은은 최근 SNS 활동을 재개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한편 이나은은 새 드라마로 21일 첫 방송되는 '아이쇼핑'을 차기작으로 선택했다. '아이쇼핑'은 양부모에게 버려진 아이들의 생존과 복수를 그린 액션 스릴러물이며 염정아, 원진아, 덱스 등이 출연한다.
정은채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