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시영, 둘째 임신 발표 후 美서 유쾌한 근황.."정윤이 외삼촌 집"

  • 김나연 기자
  • 2025-07-12
배우 이시영이 미국에서 근황을 공개했다.

이시영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윤이 외삼촌 집 2주차"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들 정윤 군과 미국 오빠 집에 머무는 이시영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이시영은 아들 정윤 군과 한 달간 미국에 머문다며 "오빠 집에 얹혀사는 중"이라고 말한 바 있다.

이시영은 푸르른 정원에서 바비큐 파티를 하는 등 아들과 즐거운 일상을 보내고 있어 훈훈함을 안긴다. 특히 해먹에서 넘어져 환하게 웃고 있는 이시영의 유쾌한 모습이 시선을 끈다.

한편 이시영은 최근 이혼 이후 전남편의 아이를 임신했다고 밝혔다. 그는 현재 둘째 임신 중이라고 밝히며 "상대방은 동의하지 않았지만, 제가 내린 결정에 대한 무게는 온전히 제가 안고 가려 한다"면서 "제 손으로 보관 기간이 다 되어 가는 배아를 도저히 폐기할 수 없었다"고 했다.

그러면서 "쉽지 않았던 결혼생활 속에서도 버틸 수 있었던 건 단 하나, 저에게 꽉 찬 행복과 희망과 감동을 주는 천사 같은 아이가 있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 수많은 어려움이 생길 수도 있고, 여러 가지 경우의 수에 대한 고민도 있었지만, 그 모든 것을 감안하더라도 지금 제 선택이 더 가치 있는 일이라 믿고 싶다. 지금 저는 저에게 와 준 새 생명에게 감사한 마음뿐이며, 그 어느 때보다 평안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