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종국X윤은혜, '같은 태닝숍' 인증샷 발각..N번째 열애설[스타이슈]

  • 한해선 기자
  • 2025-07-10

방송인 김종국과 배우 윤은혜의 연애설이 또 수면위로 올라왔다.

9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종국과 윤은혜가 지난 2008년 6월 10일 한 태닝 숍에 방문한 인증샷이 올라왔다.

사진 속 김종국은 흰 반팔티에 검은 비니를 쓴 모습이었고, 윤은혜 역시 캐주얼한 차림으로 숍에 방문했다. 두 사람은 같은 구도의 인증샷을 보였다.

김종국은 그해 5월 23일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복무를 마치고 6월 윤은혜와 같은 인증샷을 남긴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은 2003년 SBS 예능 프로그램 'X맨'에 함께 출연, '당연하지'라는 게임을 통해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주목받았다. 그러나 이들은 열애설에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아 두 사람의 관계는 미궁으로 남았다.


김종국과 윤은혜는 과거 비슷한 추억을 털어놔 열애설이 또 불거지기도 했다.

윤은혜는 2022년 유튜브에 올린 영상에서 윤은혜는 "나는 전 남자친구에게 작은 공책에 그날그날 남자친구가 보낸 문자메시지를 다 적어 선물해줬다"면서"상대방도 좋은 사람 이었다. 자신의 문자메시지가 단답형이 되고 드문드문해지는 것을 보며 미안해했다"고 과거 연애사를 언급했다.

이는 김종국이 2018년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한 전 여자친구와의 추억과 비슷했다. 당시 김종국은 다락방에서 전 여자친구가 쓴 편지를 발견하곤 "내가 보낸 문자 메시지를 손으로 적어 준 애가 있다. 나를 '왕자님'이라고 부르는 친구였다"면서 "내가 시간이 지날수록 문자가 짧아졌다. 9월 14일 밤 10시에는 '운동 가려고'라고만 보냈다"고 떠올렸다.

네티즌들은 해당 유튜브 영상에 김종국이 출연한 방송 내용을 언급했고, 곧바로 영상은 삭제됐다. 다만 윤은혜는 이후 유튜브 채널 재정비를 알리는 영상을 게재하며 "최근 업로드했던 영상은 업로드 후 파일에 문제가 발생된 것을 발견해서 부득이하게 삭제하게 됐다. 저도 참 속상하다"고 전했다.

윤은혜의 전 소속사 윤등룡 대표는 2022년 유튜브를 통해 두 사람의 관계를 말하기도 했다. 윤 대표는 "김종국이 윤은혜의 생일을 맞아 케이크를 사온 적이 있다"라며 "그 당시 은혜가 고등학생이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은혜네 집이 압구정동에 있었다. 은혜가 생일에 친구들과 카페에 있었는데 김종국이 케이크를 가져다줬다고 내게 말하더라"라고 전했다.


김종국은 2015년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 "윤은혜가 이상형"이라고 수줍게 얘기하기도 했다. 김종국은 "윤은혜와 실제 사귄 것 아니냐"는 질문을 받고 "아니다. 사귀었으면 좋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녹화에서만큼은 내 여자라고 생각하고 했다. 이 안에서만큼은 나와의 커플로 돼 있는 여자인데 다른 남자가 대시하는 것에 대해 지켜야한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