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일 카리나는 자신의 SNS에 "너무 떨렸다"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워터밤 서울 2025' 무대를 준비하던 카리나의 무대 전후 비하인드 컷이 담겼다.
무대 전 사진에서는 긴 웨이브 머리가 자연스럽게 어깨를 감싸며 앞머리와 옆머리를 핀으로 고정한 채 스타일링을 마친 모습이 포착됐다.
특히 카리나는 홀터넥 스타일의 시크한 블랙 컬러 바디수트를 입고 카리스마 넘치고 섹시한 매력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어깨라인이 드러난 채 차 안에서 찍은 셀카에서는 무대 전 긴장감과 설렘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편한 흰색 끈 나시를 입고 공연을 마친 후 만족스러운 듯 따봉 포즈를 취하며 환하게 웃는 모습이 담겼다. 얼굴 가까이 손을 붙이고 장난기 어린 표정으로 상큼한 매력을 뽐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카리나의 무대 뒤 긴장감 가득한 준비 모습과 무대 후 여유롭고 밝은 표정이 담긴 이번 비하인드 컷은 한층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한편 카리나가 속한 에스파는 오는 8월 29~31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2025 aespa LIVE TOUR - SYNK : aeXIS LINE -'(2025 에스파 라이브 투어 - 싱크 : 엑시스 라인 -)을 개최하며, 이를 시작으로 세 번째 월드 투어에 나서며 데뷔 5주년을 맞이한 올해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