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수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윗챙(채영)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우리 맏언니 지순니(지수언니)'라고 적힌 화려한 꽃다발이 담겨있다.
해당 꽃다발은 로제가 멤버 지수에게 선물한 것으로 보인다. 지수는 "콘서트 날 같은 멤버한테 꽃다발 받는 사람 나야나"라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이어 제니 또한 로제에게 받은 듯한 꽃다발을 공개하며 "콘서트 날 멤버한테 꽃이랑 편지 받는 사람"이라며 "고마워 스윗챙. 근데 'jendeuk unnie'(젠득 언니) 좀 웃긴 거 같아"라고 했다. '젠득이'는 제니의 별명으로, 로제가 애정을 표현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그룹 블랙핑크는 지난 5일부터 이틀간 '블랙핑크 월드 투어 <데드라인> 인 고양'을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과 함께하는 대장정의 포문을 열었다. 180만여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K팝 걸그룹 신기록을 세운 '본 핑크' 이후 약 1년 10개월 만의 투어로, K팝 걸그룹 최초로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 단독 입성했다.
특히 블랙핑크는 2년 8개월 만의 신곡 '뛰어'(JUMP)를 처음으로 선보여 큰 관심을 모았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