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일 피플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카일리 제너는 티모시 샬라메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했다. 팔로워 수가 3억 9000만 명에 달하는 카일리 제너가 팔로우하는 119개 계정 중 티모시 샬라메가 추가됐고, 이는 두 사람이 교제를 시작한 지 2년 만이다.
티모시 샬라메는 카일리 제너를 팔로우하고 있지 않지만, 그의 인스타그램 팔로우는 0명이다. 현지 매체는 "카일리 제너와 티모시 샬라메가 새로운 단계에 접어들었다"고 했다.
티모시 샬라메와 카일리 제너는 2023년 1월 파리 패션위크에서 처음 만났고 4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열애설에 휩싸인 두 사람은 같은 해 9월 비욘세 콘서트에 참석해 입을 맞추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공식 커플이 됐다.
한편 카일리 제너는 두 아이의 엄마로, 지난 1월 두 자녀의 아버지인 트래비스 스콧과 결별 후 홀로 자녀들을 키우고 있다. 카일리 제너는 트래비스 스콧과 6년간 만남과 이별을 반복했고, 2023년 1월을 마지막으로 결별했다. 한 소식통은 "티모시 샬라메는 카일리 제너의 두 아이와 시간을 보내는 것도 즐긴다"며 두 사람이 서로의 가족에게도 인정받았다고 전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