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두 여자의 저주 때문" 이찬원도 빠진 숙종 죽음의 비밀[셀럽병사의 비밀]

  • 문완식 기자
  • 2025-06-17
가수 이찬원이 조선의 19대 왕 숙종에 얽힌 어마어마한 이야기와 죽음에 대해 파헤친다.

17일 방송하는 KBS 2TV '셀럽병사의 비밀'에서는 일명 '자격증의 아이콘'으로 연예인 최초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만점을 받은 방송인 서경석이 출연해 조선 최고의 권력자이자 조선 19대 왕 숙종의 인생 서사에 대해 자세히 밝힌다.

앞서 공개된 영상에서 이찬원은 "숙종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조선 최고의 미녀인 장희빈"이라며 임팩트 있게 말해 호기심을 유발했다.

어느 날 장옥정(장희빈)은 갑자기 인현왕후를 찾아가게 되는데, 숙종을 차지하기 위해 그가 한 말은 무엇인지 관심을 높였다.

이찬원은 "쌀 주지 마! 노비 다 뺏어, 아무도 가지 말게 해"라며 카리스마 넘치고 분노에 가득 찬 목소리로 숙종을 실감나게 모사해 눈길을 끌었다.

이찬원은 "숙종의 사망은 두 여자의 저주 때문이다"라고 말을 했다. 본처를 폐위하고 저주를 산 탓일까. 출연자 이낙준은 "숙종의 중요 부위에 정체불명의 종기가 났다"라고 말을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숙종의 사망에 대한 진위가 궁금한 가운데 서경석은 "사실 숙종에 대해서 잘못 알려진 것들이 너무 많다"라고 주장했다. 17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